중소 제조, 생산 업체부터 소규모 유통업,전문 관리가 필요한 특수 업종까지
제조, 유통업체 판매재고관리 최고의 선택.
율곡pro.판매
설치 및 교육료 | 사용료 | 비고 | |
---|---|---|---|
패키지형 | 모두 무료 | 1만원/월 | 1대 설치, 사용기준. 기본 교육 무료. 추가, 방문 교육시 실비 청구. |
LAN형 | 기본\50만원~ 무료 |
기본\25,000원~/월 3대~10대 \1만원씩 추가. 10대 초과부터 협의 결정. 유지관리계약필수 |
기본2대 설치, 사용기준. 기본 교육 무료. 추가, 방문 교육시 실비 청구. |
특별형 율곡soc판매 포함 |
공히 협의에 의한 계약가 | 모든 교육 무제한 무료. 사용대수 고정, 설치대수 무제한. |
위의 종류, 가격에서 기술한 4가지의 설치형태별(1.패키지형, 2.일반형, 3.LAN형, 4.특별형) 종류 외에 업체 특성을 적용하여 관리 목적으로
1.일반관리형, 2.전선조장형, 3.무게산출형, 4.특별관리형. 으로 구분됩니다.
4종의 설치형태 와 4종의 관리유형으로 모두 16가지의 구성이 가능하지만,
1대사용기준인 1.패키지형, 2.일반형은 1.일반관리형으로만 관리되므로
3.LAN형, 4.특별형에서 8가지의 구성과 합하여 10가지의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4.특별형 설치의 경우 OEM제작방식이 가능하므로 선택의 범위는 더욱 확장됩니다.
여기에 중복사업장 관리가 가능한 율곡SOC.판매 구성까지 합하여 고객사는 업종, 규모, 예산에 맞춰 맞춤형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중인 구성에서 언제든지 원하는 형태로의 전환도 상시로 가능하며 이에 따른 DATA손실이나 변경은 전혀 없습니다.
(상호 전환이며 확장과 축소가 자유롭습니다.)
¹ 재사용을 목적으로 DATA를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모아 놓은 정보 집합체.
² DATABASE에 대해 DATA를 삽입, 추출, 수정, 삭제 하는데 사용되는 기본소프트웨어의 통칭.
¹ DataBase Management System - DATABASE를 관리, 응용하기 위해 구성된 기본소프트웨어.
∴ 새로운 DATABASE를 구성하고 기존DATABASE를 편집, 재구성 하는 등...의 작업에 최고의 효율성과
자료실에 최신프로그램이 등록됨과 동시에 UpVersion공지가 뜨고
UPDATE 수락시에는 자동으로 새로운 VERSION을 위 화면과 같이 다운로드합니다.
MS OFFICE가 설치된 경우, 해당 그래픽 객체를 호출 위 화면과 같은 그래픽분석 자료를 표시 합니다. (분석변수가 1~3개 사이인 경우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WINDOWS의 내부SMTP(Simple Mail Transfer ¹Protocol.
간이전자우편전송 ¹프로토콜)를 이용하여 간단한 E-Mail전송이
가능 하며, 이 기능을 확장하여 트래픽 허용한도내 반복전송,
소용량(1mb이하)의 파일을 첨부한 전송도 가능합니다.
또한, Windows Outlook과 연동되도록 구축할 수 있습니다.
¹ 통신회선을 이용하여 컴퓨터 상호간, 컴퓨터와 단말기 간에 DATA를 주고받기 위해 정한 통신 규약.
정확하고 신속한 (입)출고 작업이 가능하며, 이를 확장하여
간이 ¹POS시스템 운용도 구현 가능합니다.
¹ Point Of Sales 시스템. 상품이 팔린 시점에 그 정보를 즉시 기록하는 시스템.
복합기능 프린터(복합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¹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전송이 필요한 일부 출력물에 적용 가능합니다.
위 화면은 제조사, 복합기의 종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¹ DRIVER.시스템의 재사용 범용프로그램에게 해당 기능을 사용 가능하도록 해주는 프로그램.
고객관리 및 사후관리프로그램을 직접 개발, 판매 중이고 현재 고객사가 실제 사용중인 율곡soc.관리프로그램으로 도입하여 관리하므로
고객사와 실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 개선하여 더욱 고객 지향적이고 친밀한 프로그램으로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설치시 관리유형과 설치형태를 DATABASE로 구축하여 사전, 사후관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AS시 사용담당자 부재시나 전문지식이 없는 고객사의 경우 자체ERROR BOX내용만으로도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며 내용을 누적
관리하므로 자주 발생하는 오류의 집중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ERROR BOX는 사후관리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사용상의 문제점, 시스템 문제점을 미리 예측하여 고객사 맞춤의
사전관리에도 활용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기능개선에도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MAIN화면 하단부에 각종 상태바(STATUS-BAR)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메모리 사용량, 키보드 상태, 시스템 날자 등...을 항시 인지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면, 메뉴구성’ 페이지에서 확인 하십시오.
만일의 경우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자료의 복원을 위해 BACKUP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자료의 보안에는 신경을 쓰면서 BACKUP은 상대적으로 소홀히 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2중,3중으로 BACKUP을 관리하여 만일의 경우에 손실없이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료의 BACKUP이 중요하지만 오류자료가 BACKUP된 경우, 시간과 비용의 낭비는 물론 유효한 자료의 복구가 불가능한 치명적인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정확하고 오류없는 자료를 BACKUP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도 인지하지 못하고 오류자료가
BACKUP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프로그램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가정과 불가학력적인 환경적 요인에 의해 논리적, 물리적 오류는 언제든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본 프로그램은 BACKUP가능 공간의 크기에 따라 일자별, 요일별, 홀짝별로 31일, 7일, 2일 간격으로 누적 BACKUP을 하게 설계되어 가장 최근의 무오한 자료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료접근권한통제기능, 비정상동작자료의상태표시, 최종접근자기록관리, 마감작업시 무오성검증, 오류자료자체확인 및 복구기능
등... 무오한 자료를 유지하기 위한 많은 기능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통신환경의 발달로 대부분 원격지원을 통한 실시간 AS처리가 가능합니다.
원격 전용 ezhelp외에 WINDOWS기본 Tool인 Netmeeting, TeamViewer, 메신저, NateOn,...등 다양한 원격지원Tool을 이용합니다.
또한, 원격으로 불가능하거나 직접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직접방문지원서비스.
(주로 시스템구축, 조사, 개발, 설치테스트의 경우 직접방문서비스를 우선해서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외에는 고객의 요청시나 담당자가 방문 서비스가 효과적이라 판단할 때 지원하며 이 경우 실비의 출장서비스료가 청구됩니다. )
이외에도 사용인, 로고의 이미지작업, 용지택배비무상지원, 장기우수고객 관리비 무상제공, 비정기적 시스템 점검을 비롯하여 고객 요청시
맞춤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